Home > 대학소개 > 정보공시 > 입찰공고
  • 트위터로 공유하기
  • 페이스북으로 공유하기
  • 인쇄하기

입찰공고

(수의계약 견적제출 공고)전문대학 혁신지원 사업에 관한 성과평가 및 환류체계 구축 용역

글쓴이 : 기획팀 | 2020-01-09 | 조회수 : 3525

입찰공고 조회내용


순천제일대학교 공고 기획팀 제2020-01

수의계약 견적제출 공고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 용역명: 전문대학 혁신지원 사업에 관한 성과평가 및 환류체계 구축

. 용역기간: 계약일 ~ 2020. 2. 28.()

. 용역개요: 성과평가 체크리스트 개발 및 분석, 연차평가 대비 산업체 관계자 설문 조사지 개발 및 분석, 2019년 전문대학 혁신지원 사업 환류체계 구축 방안 제시

. 기초금액: 18,000,000(금일천팔백만원) 부가세 포함

. 견적서 제출 마감일: 2020. 1. 14.() 16시까지

. 선정업체 발표일: 2020. 1. 15.() 13:00 이후 개별통보

 

2. 선정방법 : 봉합견적에 의한 총액으로 최저가(부가세 포함) 제출 업체

 

3. 참가자격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에 의거하여 자격요건을 갖춘 자.

견적 제출일 현재 국세 및 지방세 체납이 없는 업체.

공고일까지 당 대학에 부정당업체로 등록되어 있지 않은 업체.

 

4. 과업 내역 : 붙임 과업지시서 참조

 

5. 최종보고서 납품 기한 : 계약종료일로 부터 5일 이내(협의 가능)

 

6. 제출서류

견적서 및 과업수행계획서 각 1.

각서 및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 각1.

사업자등록증 사본 1.

인감증명서 1.(사용인감계-사용시)

국세 및 지방세완납 증명서 각1.

 

7. 견적서 제출처 : 순천제일대학교 기획팀

 

8. 제출 방법

견적금액에는 부가세 등 모든 경비를 포함한 총액으로 표기하여야 합니다.

우편 또는 방문 제출시 봉투앞면에 공고번호 · 공고명 및 업체명을 기재한 후 인감 날인하고, 봉투 뒷 면 봉합부분 3곳에도 인감 날인하여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우편접수의 경우 견적제출일시까지 도착분에 한하며, (우편번호 57997) 전남 순천시 제일대학길 17 (덕월동) 순천제일대학교 기획팀으로 보내시기 바랍니다.

 

9. 기 타

참가 업체가 2곳 이상이 아닐 경우 당회 공고는 무효로 하고 재공고 합니다.

모든 제출 서류는 공고일 이후 발급본 및 사본은 필히 인감으로 원본 대조필 날인하시기 바랍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기획팀: 061-740-1393)으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2020. 1. 9.

 

  순 천 제 일 대 학 교 총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