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제일대학교 대학자체평가

브랜드대학육성

Home > 평가항목 > 브랜드대학육성

  • 인쇄하기
  • 페이스북으로 공유하기
  • 트위터로 공유하기

브랜드대학 육성

브랜드대학육성표
전략과제 실행과제 부처 유형 배점 구성 성과지표(신규포함)
A1 광양만권
브랜드대학
육성
A11 선진화된
교육시스템 구축
기획처 대학핵심 50 기관평가 A11-1 전임교원 확보율
기획처 부서일반 20 정보공시 A11-2 산업체경력 전임교원 확보율
산학협력처 부서일반 20 기관평가 A11-3 전임교원 1인당 논문
산학협력처 부서일반 20 기관평가 A11-4 전임교원 1인당 연구비 수혜
기획처 부서일반 20 자체평가 A11-5 전임교원 1인당 교육훈련실적
A12 선진화된 정보
시스템 구축
기획처
(정보지원팀)
부서일반 20 기관평가 A12-1 대학 정보화 만족도 조사
기획처
(정보지원팀)
부서일반 20 기관평가 A12-2 교직원 정보화
만족도 조사
기획처
(정보지원팀)
부서일반 20 자체평가 A12-3 예산대비 집행율
A13 대학브랜드 및
이미지제고를 위한
홍보
산학협력처
(취업홍보팀)
부서일반 10 자체평가 A13-1 IPTV 홍보율 게재건수
산학협력처
(취업홍보팀)
부서일반 10 자체평가 A13-2 보도자료작성대비
언론게재비율
A14 대학교육역량
강화
학사 지원처 &
(학사지원센터)
부서일반 30 기관평가 A14-1 전임교원 강의시수
학사 지원처 &
(학사지원센터)
부서핵심 40 기관평가 A14-2 재학생보유율(정원내)
학사 지원처 &
(학사지원센터)
대학핵심 50 정보공시 A14-3 재학생보유율
(정원 외 포함)
학사 지원처 &
(학사지원센터)
부서핵심 40 자체평가 A14-4 중도탈락학생비율
학사 지원처 &
(학사지원센터)
부서핵심 40 자체평가 A14-5 재학생복학률
학사 지원처 &
(학사지원센터)
부서일반 10 기관평가 A14-6 전공심화과정 신입생 총원율
학사 지원처 &
(학사지원센터)
부서일반 10 기관평가 A14-7 전공심화과정 재학생 충원율
학사 지원처 &
(학사지원센터)
부서일반 30 기관평가 A14-8 전공강좌당 학생 수
학사 지원처 &
(학사지원센터)
부서핵심 40 기관평가 A14-9 전임교원
강의담당비율
A15 대학재정안정적기반확립 기획처 부서일반 20 기관평가 A15-1 당기잉여금현황
행정지원처 부서핵심 40 정보공시 A15-2 기부금수익증가율
행정지원처 대학핵심 50 기관평가 A15-3 교육비환원율
행정지원처 부서일반 20 기관평가 A15-4 수익용기본재산
확보율
A2 광양만권 수요인력 인재양성 A21 수험생대상
특성화
홍보프로그램개발
입학관리처 부서일반 20 자체평가 A21-1 전체지원율
입학관리처 대학핵심 50 기관평가 A21-2 정원내 신입생충원율
입학관리처 부서핵심 40 자체평가 A21-3 총 신입생충원율
입학관리처 부서핵심 40 자체평가 A21-4 정원 외 신입생
충원율
A22 교원양성기관
자체평가 확립
학사지원처 &
(학사지원센터)
부서일반 10 자체평가 A22-1 교원양성기관
자체평가 결과
A23 간호교육 인증평가 자체평가 실시 학사지원처 &
(학사지원센터)
부서일반 10 자체평가 A23-1 간호교육 인증평가
자체평가 결과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원저작자를 밝히는 한 해당 저작물을 공유 허용, 정보변경 불가, 상업적으로 이용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