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커뮤니티 > 공지사항/입퇴실공고
공지사항/입퇴실공고 조회내용
2022학년 동계 방학을 맞이하여 기숙사를 이용하고자 하는 학생들은 기숙사 홈페이지를 이용하여 신청 바랍니다.
신청방법: 순천제일대학교 종합정보시스템(포탈) 접속 https://jeil.suncheon.ac.kr
임옥학숙관 홈페이지 2022학년 동계 방중 모집공고 참고바랍니다.
모집 인원
100명(남:50명, 여:50명)
비고
이용 기간
2022.12.18(일) ~ 2023.02.10(금)까지
홈페이지
입실 신청
2022.12.05(월) ~ 12.12(월)20:00까지
합격자 발표
2022.12.13.(화)17:00
등록 기간 및
(관리비 납부)
서류 제출기간
입금 계좌
농협: 637-01-216338
예금주: 순천제일대학/
("꼭" 학생이름으로 입금바람)
예: 홍길동201
2022.12.13.(화)18:00 ~ 2022.12.16.(금)18:00까지
입실 일시
2022.12.18.(일) ~ 2022.12.26.(월)
구 분
1주당 금액(저층)
관 리 비
산출 내역
8주
50,000원/(저층)
400,000원
50,000 X 8주=400,000원
※ 입금 시 반드시 학생 이름으로 입금바랍니다.(예: 홍길동201)
※ 입실 기간을 꼭 엄수바랍니다.(점심시간:12:00 ~ 13:00 / 일.월 09:00~ 17:00)
※ 건강진단서는 입실 5일 전에 미리 검진해서 준비 바랍니다.
※ 서류는 반드시 PDF 첨부파일(1개)로 보내기 바랍니다.
(서류 미제출 시 입실 불가합니다.)
※ 문의 전화. ★ 임옥학숙관 행정실: 061-740-1515 / 당직실: 070-4940-4804
사감: 010-2989-8900(09:00~18:00 가능. 응급상황시 연락바람)
※ 방학 중에는 시설 수리 및 점검으로 객실 방문할 수 있음을 안내합니다.
※ 메트리스 커버는 침대를 감싸는 것으로 준비바랍니다.
※ 입실기간은 대학 사정에 따라 변경 및 조기 퇴실 될 수 있음을 공지합니다.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