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커뮤니티 > 공지사항/입퇴실공고
공지사항/입퇴실공고 조회내용
2023학년도 임옥학숙관 하계방중 모집계획
2023학년도 하계 방학을 맞이하여 학과와 관련하여 기숙사를 이용하고자 하는 학생들을 모집합니다.
신청방법:순천제일대학교 종합정보시스템(포탈)접속https://jeil.suncheon.ac.kr
포털시스템→종합정보시스템→학생서비스→임옥학숙관→입실선청및선발결과(신청.선발결과.호실배정.서류제출)신청. 확인가능.
※입실기간은 대학 사정에 따라 변경 및 조기 퇴실 될 수 있음을 공지합니다.
모집 인원
100명(남:50명,여:50명)
입실 일시
2023. 06. 20(화)
09:00 ~ 17:00
(점심시간:12:00~13:00)
비고
이용 기간
2023.6.20(화) ~ 2023.8.11(금)
합격자 발표
2023. 05. 29(월)17:00
(포털시스템)
입실 신청
2023.05.22(월) ~ 5.25(목)20:00까지
서류 제출기간
2023. 05. 30(화) ~
06. 5(월)17:00까지
등록 기간
(기숙사비 입금)
2023. 05. 30(화)~
06.5(월)17:00까지
입금 계좌
농협: 637-01-216338
예금주: 순천제일대학
(학생이름으로 입금바람)
구 분
1주당 금액(저층)
관 리 비
산출 내역
3주이하
50,000원
150,000원
50,000 X 3 = 150,000원
8주
400,000원
50,000 X 8 = 400,000원
※입금 시 반드시학생 이름으로 입금바랍니다.(예:홍길동201)
※입실 기간을 꼭 엄수바랍니다.(점심시간:12:00 ~ 13:00 / 09:00~ 17:00)
※건강진단서는1주일 전에 미리 검진해서 준비 바랍니다.(포털시스템)
※서류는 반드시PDF첨부파일(1개)로 제출바랍니다.(포털시스템)
(서류 미제출 시 입실 불가합니다.)
※문의 전화.★임옥학숙관 행정실: 061-740-1515 /당직실: 070-4940-4804
※방학 중에는 시설 수리 및 점검으로 객실 방문할 수 있음을 안내합니다.
※벌점 학생은 입실 불가.(벌점상쇄 후 신청바랍니다.)
※ 시설 정비로 소란스러울 수 있음.(청소. 비품 입고. 시설 재정비 등)
※ 학생이 없어도 입실 할 수 있음-문자발송 후(점검. 청소. 비품 입고. 시설 재정비 등 의 사유)
2023년5월19일
순천제일대학교 임옥학숙관 행정실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