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고 산단 제2017-01호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2016년도 에너지인력양성사업(1단계 2차년도) 참여학과 기자재 구입
2. 입찰 일정
입찰등록 마감 | 입찰 설명회 | 입찰 일시 | 입찰 장소 |
2017.01.11.(수) 12:00 | 2017.01.11.(수) 13:30 | 2017.01.11(수) 14:00 | 인제관 2층 소회의실 |
3. 입찰 방법 : 일반경쟁입찰 (총액입찰, 최저가)
4. 낙찰자 결정
- 대학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로 입찰한 1개 업체를 선정 함
- 낙찰자가 될 동가의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동가액의 입찰자에 한해 재입찰하여 결정 함
5. 입찰참가 자격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에 의한 유자격자로 소정일 내에 등록을 필하고 우리대 학에 부정당업자로 등록되지 않은 업체
- 입찰 참가 제출서류를 모두 제출하고 그 제출 서류에 허위가 없는 업체
6. 입찰 보증금
- 입찰금액 10/100이상에 해당하는 입찰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을 등록 마감시까지 본 대학에 납부 할 것.
- 낙찰자가 소정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시 입찰보증금은 본 대학에 귀속됨.
7. 입찰의 무효
- 입찰자격이 없는 자 또는 입찰에 관한 조건에 위반한 입찰.
8. 입찰 참가 제출 서류
① 입찰참가 신청서 및 유의서(본 대학 소정양식) / 입찰건명을 반드시 표기하기 바람
②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일반조건
③ 입찰보증금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
④ 사용인감계 및 인감증명서 각 1부.
⑤ 사업자 등록 증명원 및 법인등기부등본(법인의 경우) 각1부.
⑥ 국세 및 지방세 완납 증명서 각 1부.
⑦ 청렴계약이행각서 1부.(입찰시 제출)
⑧ 입찰참가 대리인 위임장 및 재직확인서류(건강보험가입증 등) 1부. / 원 인감 날인
물품 견적서(부가세 포함) 1부.
9. 기 타
- 입찰참가자는 본 대학 행정실에 비치된 물품구매 입찰유의서, 물품 구매계약 일반조건, 특수 조건,
물품 규격서 등 입찰에 관한 모든 사항에 대하여 반드시 숙지하고 입찰에 임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
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기타 입찰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행정지원팀 (☎061-740-1361)으로 물품(규격 관련)에 대한 문의는 해당학과 (☎061-740-1458/전기자동화과)로 하시기 바랍니다.
- 모든 물품은 정품 및 신품으로 납품하고 지정 장소에 설치, 운용방법 교육을 하여야 합니다.
※ 입찰 공고 된 규격서 사양 이상 제품으로 견적제출 가능하며 이 경우 규격 적합 확인을 위해 입찰 전 규격서를 제출 하여야 함. 규격서 제출은 우편, 이메일전송 등의 방법으로 2017.01.09.(월) 12:00. 까지.
위와 같이 공고 함.
2017. 01. 05.
순 천 제 일 대 학 교 산 학 협 력 단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