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고번호 : 제2017-02호
(긴급) 통학버스 임차 운행 용역 업체 선정 입찰 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순천제일대학교 통학버스 임차용역 업체 선정
나. 용역규모 : 통학버스 10대(42인승 이상. 2010년식 이상)
다. 용역내용 : 순천제일대학교 재학생 및 교직원 등의 등·하교 수송 등
※ 기타 세부사항은 과업지시서 참조
라. 용역기간 : 2017. 3. 2. ~ 2019. 02. 28.(2년) (토․일요일, 법정공휴일, 개교기념일, 방학기간, 기타 대학의 임시 휴교일 제외) / 2017학년도 150일 기준
2. 입찰 일정
입찰 등록 마감 | 입찰 설명회 | 입찰 일시 | 입찰 장소 |
2017.02.27(월) 14:00 | 2017.02.27(월) 14:30 | 입찰 설명회 이후 | 인제관(2층)소회의실 |
3. 입찰방법
○ 총액입찰(최저가), 지역제한경쟁입찰, 청렴계약시행, 적격심사대상입니다.
4. 참가 자격
가. 입찰공고일 현재 전라남도에 본사를 소재한 법인사업자.
나. 입찰공고일 현재 대형버스 20대 이상(2010년 1월 1일 이후 출고차량)을 보유한 업체.
(※회사연합에 의한 차량 확보는 인정하지 않으며 1개 회사가 보유 한 수량이어야 함)
다. 입찰공고일 현재 여객자동차운수사업법시행령 제4조에 의거 전세버스운송사업자 등록을 필 한 업체여야 하며, 자동차손해배상 보상법 제5조 규정에 의한 종합보험에 가입한 업체
라. 입찰공고일 현재 최근 5년 이내에 학교(대학)에 통학버스를 2년 이상 운행한 실적이 있는 업체로써 년간 3억원 이상의 용역실적이 있는 업체(실적증명서 제출).
마. 입찰공고일 현재 청산, 합병, 매각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계획중인 사업자, 금융불량 이상 있는 사업자와 법원에 화의 또는 법정관리를 신청중인 사업자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
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에 의한 자격을 갖추고 부가가치세법 제5조의 규정에 의거 사업자 등록을 필한 업체.
사. 입찰참가 등록서류에 하자가 없는 업체.
5. 과업 설명
- 과업설명은 첨부한 과업지시서, 운행노선표로 대체함(첨부파일 참조).
6. 입찰 참가자 제출서류
가. 입찰참가신청서 및 재무구조(경영상태)현황 각1부(첨부 파일 다운로드)
나.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 1부(입찰보증금 : 입찰금액의 5/100 이상)
- 피보험자(416-82-02325, 순천제일대학교)
다.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라. 법인등기부 등본 1부
마. 국세 및 지방세 납세증명서 각 1부
바.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 1부
사. 각서 및 청렴계약이행서약서 각1부
아. 여객자동차운송사업등록증 사본 1부
자. 용역이행실적증명서 1부(통학버스 운행실적임을 명시할 것).
- 민간거래실적은 실적증명서 외에 세금계산서, 계약서 등 증빙자료를 첨부해야 함.
차. 자동차등록증 사본 각1부
카. 차량등록원부 각1부
타. 자동차 종합보험증서 사본 각1부
파. 재직증명서 및 위임장 각 1부.(대리인이 입찰에 참석할 경우)
하. 등록서류중 사본은 인감으로 원본대조필 하여 제출.
- 입찰참가등록방법 : 직접 방문하여 입찰참가 등록
7. 낙찰자 선정방법
가. 본 입찰의 예정가격 이하로서 87.745% 이상으로 입찰한 자 중 최저가로 입찰한 자 순으로 종합평점 이 85점 이상인 업체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심사결과 종합평점이 85점 미만 일 때에는 차순위 최저가 순으로 심사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나. 적격심사시 경영상태 평가기준비율은 2016년도 발행된 한국은행 2015년도 기업경영 분석자료 중“육상여객 운송업”에 대한 업종평균비율을 적용 합니다.
다. 실적분야의 당해용역은 학생 통학버스 용역실적으로 기초금액 이상인 경우만 적용합니다.
(현장학습, 수학여행 등 단기 버스 임차 용역실적은 인정하지 않음)
라.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적격통과점수 이상인 자 중에서 최고 점수를 받은자를 낙찰자로 결정하고 종합평점도 동일한 경우에는 추첨을 통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 다.
8. 입찰의 무효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제4항, 동시행규칙 제44조 및 입찰 유의 서 제12조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 입니다.
9. 기타사항
-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다음 사항에 대하여 입찰 전에 완전히 확인․숙지하시기 바라며, 확인․ 숙지 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낙찰업체는 낙찰결정 후 5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정당한 사유 없이 체결하지 않을 경우 부정당업자 제재 등 불이익 및 낙찰을 무효로 하고 입찰보증금은 최고 없이 본교에 귀속되 며, 입찰참가자격 제한 등 부정당업자 제재의 조치를 받게 됩니다.
- 기타 문의사항은 행정지원팀(061-740-1364)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17년 02월 20일
순 천 제 일 대 학 교 총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