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의계약 견적제출 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공고번호 | 건 명 | 견적입찰 일시 및 장소 | 선정업체 발표 |
견적 제2018-03호 | 산업체위탁교육장 집기비품 구입 | 2018.02.12.(월) 12:00까지 / 행정지원팀 | 2018.02.12.(월) 13:00이후 개별통보 |
2. 선정방법 : 봉합견적에 의한 총액으로 최저가(부가세 포함) 제출 업체
3. 참가자격
①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에 의거하여 자격요건을 갖춘 자.
② 견적 제출일 현재 국세 및 지방세 체납이 없는 업체.
③ 공고일까지 당 대학에 부정당업체로 등록되어 있지 않은 업체.
4. 물품 내역 : 붙임 규격서 참조
5. 납품 기한 : 계약일로부터 15일 이내(협의 가능)
6. 제출서류
① 견적서 1부.
② 각서 및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 각1부.
③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④ 인감증명서 1부.(사용인감계-사용시)
⑤ 국세 및 지방세완납 증명서 각1부.
7. 견적서 제출처 : 순천제일대학교 행정지원팀
8. 제출 방법
① 견적금액에는 부가세 등 모든 경비를 포함한 총액으로 표기하여야 합니다.
② 우편 또는 방문 제출시 봉투앞면에 공고번호 · 공고명 및 업체명을 기재한 후 인감 날인하고, 봉투 뒷 면 봉합부분 3곳에도 인감 날인하여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③ 우편접수의 경우 견적제출일시까지 도착분에 한하며, (우편번호 57997) 전남 순천시 제일대학길 17 (덕월동) 순천제일대학교 행정지원팀 구매담당자 앞으로 보내시기 바랍니다.
9. 기 타
① 참가 업체가 2곳 이상이 아닐 경우 당회 공고는 무효로 하고 재공고 합니다.
② 모든 제출 서류는 공고일 이후 발급본 및 사본은 필히 인감으로 원본 대조필 날인하시기 바랍니다.
③ 견적 제출시 설명서 등 충분히 숙지하시고 제출하여 주시고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업체에 있습니다.
④ 기타 자세한 사항은 (행정지원팀: 061-740-1364)으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2018년 02월 07일
순 천 제 일 대 학 교 총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