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제일대학교 공고 기획팀 제2019-01호
수의계약 견적제출 공고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가. 용역명: 2019년 대학혁신 종합만족도 조사 위탁용역
나. 용역기간: 계약일 ~ 2020. 2. 7.(금)
다. 용역개요: 설문조사 자료 처리, 분석 결과 정리, 최종보고서 작성
라. 기초금액: 금15,000,000원(금일천오백만원) ※부가세 포함
마. 견적서 제출 마감일: 2019. 12. 27.(금) 16시까지
바. 선정업체 발일표: 2019. 12. 30.(월) 13:00 이후 개별통보
2. 선정방법 : 봉합견적에 의한 총액으로 최저가(부가세 포함) 제출 업체
3. 참가자격
①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에 의거하여 자격요건을 갖춘 자.
② 견적 제출일 현재 국세 및 지방세 체납이 없는 업체.
③ 공고일까지 당 대학에 부정당업체로 등록되어 있지 않은 업체.
4. 과업 내역 : 붙임 과업지시서 참조
5. 최종보고서 납품 기한 : 계약종료일로 부터 5일 이내(협의 가능)
6. 제출서류
① 견적서 및 과업수행계획서 각 1부.
② 각서 및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 각1부.
③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④ 인감증명서 1부.(사용인감계-사용시)
⑤ 국세 및 지방세완납 증명서 각1부.
7. 견적서 제출처 : 순천제일대학교 기획팀
8. 제출 방법
① 견적금액에는 부가세 등 모든 경비를 포함한 총액으로 표기하여야 합니다.
② 우편 또는 방문 제출시 봉투앞면에 공고번호 · 공고명 및 업체명을 기재한 후 인감 날인하고, 봉투 뒷 면 봉합부분 3곳에도 인감 날인하여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③ 우편접수의 경우 견적제출일시까지 도착분에 한하며, (우편번호 57997) 전남 순천시 제일대학길 17 (덕월동) 순천제일대학교 기획팀 만족도조사 담당자 앞으로 보내시기 바랍니다.
9. 기 타
① 참가 업체가 2곳 이상이 아닐 경우 당회 공고는 무효로 하고 재공고 합니다.
② 모든 제출 서류는 공고일 이후 발급본 및 사본은 필히 인감으로 원본 대조필 날인하시기 바랍니다.
③ 기타 자세한 사항은 (기획팀: 061-740-1393)으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2019. 12. 19.
순 천 제 일 대 학 교 총 장